월화드라마 ‘썸마이웨이’의 간단한 줄거리, 세상이 보기에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고 말하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을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의 기본 정보
제목:샘·마이 웨이 Fight for My Way장르:성장 로맨스 코미디 채널:KBS2TV시청 등급:15세 이상 시청 가능 방송 시간:월화 드라마 오후 10:00방송 기간:2017년 5월 22일~2017년 7월 11일 방송 횟수:16부 제작 제작 회사:팬 엔터테인먼트 제작진:연출-나·나죠은, 김·동피, 각본-임·상츄은 출연자:박·서준 김·지원 안·제 폰, 송·그, 표·예진, 김·송오
드라마의 등장인물 정보
주요 등장인물 정보
고동만(cast.박서준) 29세 치명적(하자의) 파이터.동만에게 엘라는 잃고 싶지 않은 여자친구, 이렇게 든든한 된장뚝배기 같은 엘라와 불편하고 복잡한 까르보나라 같은 사이가 되고 싶지 않다.때로는 폭풍 질투, 때로는 일촉즉발 베드신, 때때로 샘과 샘을 오가던 스릴 넘치는 남녀, 둘 다 마음속으로 깨달아야 할 진실은 남녀 사이에서 친구는 모두 남이 되거나 가족이 되거나 어쨌든 결정을 해야 하는데 저 화상을 매일 보고 사는 것과 전혀 보지 않고 사는 것 중 어느 쪽이 좋을까? 동만은 일생 일대의 기로에 선다.
최·에러(cast. 김·지원)29세, 고양이보다는 개 같은 여성.데스크보다 무대가 정숙보다는 도발이 방송국 대신 지방 행사에 출전하고 격투기 전문 아나운서가 되고 억압된 재능이라는 것이 폭발하지만 무대에서는 뛰어도 사랑은 매번 정말 왜 이렇게 써서만 하는지 넉살 좋게 검정 역사만을 만들고 있는 에러에도 러브 러븐 봄날이 올까?엘라는 남자에게 보호되는 여자 말고 자기 사람을 지키는 여자이다.10년 동안 돈만을 제대로 지키고 왔다.검은 개에 손 대지 마세요.검은 개는 물지 않지만 얘를 만지면 옆에 하얀 개가 물어요.
김주만(cast.안재홍) 29세 청춘의 덫 같은 목소리.곤궁한 남자친구를 돌보느라 점점 궁상만 늘어나는 설희를 보며 억울했고, 6년 사귄 주만과 설희는 진작 담담한 가족이 된 지 오래다.취업하면 대리점을 주겠다고, 전셋집을 구하겠다고 현실적인 이유로 설희와의 결혼을 미뤄왔던 주만인데, 그런 와중에 국내 최대 족발체인 CEO의 딸 신입 장예진이 그에게 들이댄다.백설희(cast. 송하윤), 일찍 태어나 28세, 하녀 백설공주.내 남자가 기죽을 것 같아서 뭐 한 번 사달라는 건 없고, 그 귀한 남자가 힘들게 버는 돈이 아까워서 점점 인색해지고 연애 초기에 빛났던 시절은 지나가고 이제는 설렘보다는 정과 의리로 가는 연애 6년차에 접어들었지만 주만이 결혼하자고 하지 않는다.설희의 유일한 취미는 블로그, 파워블로거를 꿈꾸며 빨리 결혼해 새댁 커뮤니티에 들어가고 싶은데 아무리 봐도 내 남자 주만의 분위기가 요즘 심상치 않다.장예진(cast.표예진) 25세 드림홈쇼핑 인턴.신입 인턴으로서 예진에게는 세상 험난한 모습을 보지 않고 예쁘게 자란 사람 특유의 순진함, 순수함, 솔직함, 그늘 없이 경쾌한 면이 있고, 그런 예진의 마음이 자꾸 주만을 향해 두근거리기 시작한다.황창호(cast김선오) 39세 동만의 코치.2000시드니올림픽 태권도 은메달리스트이자 과거 동만의 태권도 코치였고 현재는 동네 황장호 체육관 관장+국가대표 찰순대 사장이다.박 혜란(cast. 예야)28세, 진짜 여우는 곰 척할 수 있다.잘게 인정에 휘둘리지 말고 결론은 항상 더 가진 사람을 뽑아 오고, 가느다란 눈물과 말의 웃음으로 매번보다 착하게 도약하는 돈이는 매번 버려지는 편이었다.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인물관계도[출처 : KBS 홈페이지 SKY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