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웨어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기능성 등산복바지

PINEWOOD 등산복 바지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튼 TRS-C PINEWOOD 등산복 바지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턴 TRS-C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데 다양한 상황에 조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웃도어 의류만은 꼼꼼하게 보고 선택하게 되는데요. 특히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해서는 더 나아가 소재, 내부 환기, 한편 발수 성능 등을 필요로 합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을 가지면서도 왠지 디자인도 좋고 나름대로 의류에 아웃도어 감성을 더해준다면 이상적인 아웃도어 의류일 것입니다.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데 다양한 상황에 조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웃도어 의류만은 꼼꼼하게 보고 선택하게 되는데요. 특히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해서는 더 나아가 소재, 내부 환기, 한편 발수 성능 등을 필요로 합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을 가지면서도 왠지 디자인도 좋고 나름대로 의류에 아웃도어 감성을 더해준다면 이상적인 아웃도어 의류일 것입니다.

1. 아웃도어 브랜드 이야기 파인우드 나름대로 오랫동안 캠핑을 즐기면서 어쩌면 캠핑 전문가라 불리며, 캠핑을 즐기려면 캠핑 용품만큼이나 내 몸에 착용하게 될 아웃도어 의류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이런 관심은 당연히 꼼꼼하게 기능성도 보는데 디자인도 보게 되죠~! 1. 아웃도어 브랜드 이야기 파인우드 나름대로 오랫동안 캠핑을 즐기면서 어쩌면 캠핑 전문가라 불리며, 캠핑을 즐기려면 캠핑 용품만큼이나 내 몸에 착용하게 될 아웃도어 의류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이런 관심은 당연히 꼼꼼하게 기능성도 보는데 디자인도 보게 되죠~!

왠지 트레킹, 등산의 장소를 떠올리면 단연 유럽의 풍경에서 이러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낭만이 생기는데, 이러한 낭만에 조금 더 다가가는 것처럼 파인우드는 스칸디나비안을 대표하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당연히 유럽의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자연을 보호하고 자연에 영향을 최고인 주는 지속적으로 친환경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그리고 기능성도 이런 브랜드의 비전만큼 자연친화적인 제품인 파인우드 아웃도어 제품을 선택해볼게요~! 왠지 트레킹, 등산의 장소를 떠올리면 단연 유럽의 풍경에서 이러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낭만이 생기는데, 이러한 낭만에 조금 더 다가가는 것처럼 파인우드는 스칸디나비안을 대표하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당연히 유럽의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자연을 보호하고 자연에 영향을 최고인 주는 지속적으로 친환경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그리고 기능성도 이런 브랜드의 비전만큼 자연친화적인 제품인 파인우드 아웃도어 제품을 선택해볼게요~!

2. 파인우드 온라인 몰 쇼핑 파인우드는 당연히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물론 가까이 있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선택해도 되지만 뭐 가깝지 않아도 온라인으로도 선택할 수 있으니 파인우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의 경우 2천원 적립금+구매금액 5% 적립금+리뷰 후 3천원 적립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동일 제품에 한해 사이즈/색상교환 1회까지 무료로 진행되네요~! 2. 파인우드 온라인 몰 쇼핑 파인우드는 당연히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물론 가까이 있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선택해도 되지만 뭐 가깝지 않아도 온라인으로도 선택할 수 있으니 파인우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의 경우 2천원 적립금+구매금액 5% 적립금+리뷰 후 3천원 적립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동일 제품에 한해 사이즈/색상교환 1회까지 무료로 진행되네요~!

저번 백패킹에서 반바지 입고 가서 벌레한테 고생을 많이 해서 새로 바지를 고르는데 이왕이면 긴 바지가 앞으로 가을에도 입을 수 있다는 걸 생각해서 꼼꼼히 살펴볼게요. 그리고 고른 등산복 바지는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튼 트라우저 씨 레귤러에요. 왜 골랐는지는 뒤에서 실제로 사용하면서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번 백패킹에서 반바지 입고 가서 벌레한테 고생을 많이 해서 새로 바지를 고르는데 이왕이면 긴 바지가 앞으로 가을에도 입을 수 있다는 걸 생각해서 꼼꼼히 살펴볼게요. 그리고 고른 등산복 바지는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튼 트라우저 씨 레귤러에요. 왜 골랐는지는 뒤에서 실제로 사용하면서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하면 바로 하루만에 도착하는게 목요일에 주문하고 금요일에 받아서 토요일에 백패킹에 활용해볼게요~! 이렇게 주문하면 바로 하루만에 도착하는게 목요일에 주문하고 금요일에 받아서 토요일에 백패킹에 활용해볼게요~!

3. 파인우드 등산복 바지, 어비스코·브랜튼·TRS-C를 보려면 지금 계절에 사용하는 긴 바지의 기능성을 생각해야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첫 번째는 통기성입니다. 그리고 등산을 하고 특정 지역에서는 활동도 해야 하기 때문에 편안함, 이런 편안함에 기본이 되는 신축성, 그리고 역시 산이기 때문에 보온과 때로는 다양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발수 성능까지 필요로 합니다~! 뭐야, 이런 걸 다 만족해 아웃도어가 어디있냐고요? 지금부터 파인우드 캠프 의류 어비스코브렌턴 TRS-C를 살펴보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3. 파인우드 등산복 바지, 어비스코·브랜튼·TRS-C를 보려면 지금 계절에 사용하는 긴 바지의 기능성을 생각해야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첫 번째는 통기성입니다. 그리고 등산을 하고 특정 지역에서는 활동도 해야 하기 때문에 편안함, 이런 편안함에 기본이 되는 신축성, 그리고 역시 산이기 때문에 보온과 때로는 다양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발수 성능까지 필요로 합니다~! 뭐야, 이런 걸 다 만족해 아웃도어가 어디있냐고요? 지금부터 파인우드 캠프 의류 어비스코브렌턴 TRS-C를 살펴보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디자인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유럽의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이며 친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친환경이라는 것이 다른 의미일 수도 있겠지만 자연친화적인 느낌과 액티브하게 움직이게 되는 활동에 딱 맞는 디자인이라고 투락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의해 볼게요~!그래서 등산복 코디하기 좋은 바지가 보여요~! 컬러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블랙,어반그레이-다크안트라사이트,테라코타-다크안트라사이트 색상과 두락이 선택한 다크올리브-스웨이드브라운이 있습니다~! 디자인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유럽의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이며 친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친환경이라는 것이 다른 의미일 수도 있겠지만 자연친화적인 느낌과 액티브하게 움직이게 되는 활동에 딱 맞는 디자인이라고 투락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의해 볼게요~!그래서 등산복 코디하기 좋은 바지가 보여요~! 컬러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블랙,어반그레이-다크안트라사이트,테라코타-다크안트라사이트 색상과 두락이 선택한 다크올리브-스웨이드브라운이 있습니다~!

다양한 수납을 위한 포켓의 앞뒤를 보시면 총 6개의 지퍼가 달려있어요~! 이 중에 4개가 수납을 위한 주머니인데 이게 주머니 외에 용도도 있으니까 뒤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앞면 주머니 양쪽에 4개를 확인합니다. 뭐, 바지에 많은 물건을 넣어서 트레킹이나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시겠지만, 필수적인 핸드폰이나 자동차 키, 그리고 작은 랜턴이나 폴딩 나이프 등을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납을 위한 포켓의 앞뒤를 보시면 총 6개의 지퍼가 달려있어요~! 이 중에 4개가 수납을 위한 주머니인데 이게 주머니 외에 용도도 있으니까 뒤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앞면 주머니 양쪽에 4개를 확인합니다. 뭐, 바지에 많은 물건을 넣어서 트레킹이나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시겠지만, 필수적인 핸드폰이나 자동차 키, 그리고 작은 랜턴이나 폴딩 나이프 등을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벤틸레이션 포켓의 다른 용도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지퍼를 열고 주머니 내부를 보면 메쉬로 되어있어요~!그래서 주머니를 열기만 해도 벤틸레이션이 되기 때문에 나름 통기성을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벤틸레이션 포켓의 다른 용도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지퍼를 열고 주머니 내부를 보면 메쉬로 되어있어요~!그래서 주머니를 열기만 해도 벤틸레이션이 되기 때문에 나름 통기성을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 근데 그 작은 주머니로 벤틸레이션을 얘기하는 건 좀… 그렇죠~. 주머니 뿐만 아니라 벤틸레이션 용도만 사용하는 지퍼가 있습니다~! 뒷면에 위치한 지퍼를 열면 완전한 개방으로 앞으로는 통기성을 논하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아, 근데 그 작은 주머니로 벤틸레이션을 얘기하는 건 좀… 그렇죠~. 주머니 뿐만 아니라 벤틸레이션 용도만 사용하는 지퍼가 있습니다~! 뒷면에 위치한 지퍼를 열면 완전한 개방으로 앞으로는 통기성을 논하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닌 하단의 지퍼를 올려 완전 개방하고 제일 하단의 버튼을 활용하면 이건 메쉬없이 완전 개방이라서 거의 반바지를 입은듯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닌 하단의 지퍼를 올려 완전 개방하고 제일 하단의 버튼을 활용하면 이건 메쉬없이 완전 개방이라서 거의 반바지를 입은듯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요~!

하단의 내부 방수원단을 개방한김에 하단의 원단을 보면 내부가 방수처리되어있어 특히 비오는 날이나 걷는 길이 진흙처럼 수분으로 인한 오염이라면 충분히 내부까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내부 방수원단을 개방한김에 하단의 원단을 보면 내부가 방수처리되어있어 특히 비오는 날이나 걷는 길이 진흙처럼 수분으로 인한 오염이라면 충분히 내부까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등산화 체결후크 더 하단의 내부에 후크가 있어 등산화에 체결하면 등산화와 더욱 일체감이 있어 오염충 등으로 다소 프리하게 등산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요~! 등산화 체결후크 더 하단의 내부에 후크가 있어 등산화에 체결하면 등산화와 더욱 일체감이 있어 오염충 등으로 다소 프리하게 등산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요~!

친환경적인 기능성 원단의 기능성이라고 하면 다소 유해물질을 의심할 수도 있겠지만~! Bionic Finish 인증으로 친환경적이며, PFC(과불화탄소) Free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란 말은 딱맞으며, 안전하고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친환경적인 기능성 원단의 기능성이라고 하면 다소 유해물질을 의심할 수도 있겠지만~! Bionic Finish 인증으로 친환경적이며, PFC(과불화탄소) Free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란 말은 딱맞으며, 안전하고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런 친환경 원단이면서도 빠른 건조와 통기성이 뛰어나고, 게다가 발수 성능으로 아웃도어 의류에 꼭 고려하는 우천 날씨에 대한 대비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친환경 원단이면서도 빠른 건조와 통기성이 뛰어나고, 게다가 발수 성능으로 아웃도어 의류에 꼭 고려하는 우천 날씨에 대한 대비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에 팬츠 전체 무게가 400g 밖에 안되는 경량성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백패킹에서는 단 100g을 줄이기 위해 패킹을 최소화하고 많은 비용을 무게를 줄이는데 사용하게 되는데요~! 제 의류에서 경량이라니, 등산이나 트레킹에서도 가벼운 무게는 좋지만, 특히 백패킹에서 매주 유용한 캠핑 의류인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튼 TRC-C의 활용이 될 것 같네요. 여기에 팬츠 전체 무게가 400g 밖에 안되는 경량성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백패킹에서는 단 100g을 줄이기 위해 패킹을 최소화하고 많은 비용을 무게를 줄이는데 사용하게 되는데요~! 제 의류에서 경량이라니, 등산이나 트레킹에서도 가벼운 무게는 좋지만, 특히 백패킹에서 매주 유용한 캠핑 의류인 파인우드 아비스코 브렌튼 TRC-C의 활용이 될 것 같네요.

 

4.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TRS-C 사용계절은 긴 바지인데 사용하시는 계절은 봄 한 2원정도부터 6월정도까지 사용하시면 딱 좋을것 같아요~! 물론 가을에는 8월쯤부터 11월까지 좋습니다! 뭐, 사용 계절을 말씀드리는 것은 초봄과 늦가을에는 나름 보온성도 있고 여름에 가까운 계절일수록 벤틸레이션을 모두 오픈하면 초여름까지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한여름에는 파인우드 어비스코 라이트 스트레치 숏이 있기 때문에 한여름 아웃도어를 즐기려면 이런 숏팬츠를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4.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TRS-C 사용계절은 긴 바지인데 사용하시는 계절은 봄 한 2원정도부터 6월정도까지 사용하시면 딱 좋을것 같아요~! 물론 가을에는 8월쯤부터 11월까지 좋습니다! 뭐, 사용 계절을 말씀드리는 것은 초봄과 늦가을에는 나름 보온성도 있고 여름에 가까운 계절일수록 벤틸레이션을 모두 오픈하면 초여름까지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한여름에는 파인우드 어비스코 라이트 스트레치 숏이 있기 때문에 한여름 아웃도어를 즐기려면 이런 숏팬츠를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5.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TRS-C 사용 후 백패킹에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산을 오르는 동안에는 정말 많은 땀을 흘리게 됩니다 그래서 반바지인지 긴바지인지 고민을 하다가 저녁에 벌레들을 위해 긴바지와 반바지를 같이 가져가게 됐는데요~! 일단 땀에 대해서는 그래도 통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땀은 흘린 후, 잠시 쉬는 동안 빠르게 건조해지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네요~! 5.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TRS-C 사용 후 백패킹에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산을 오르는 동안에는 정말 많은 땀을 흘리게 됩니다 그래서 반바지인지 긴바지인지 고민을 하다가 저녁에 벌레들을 위해 긴바지와 반바지를 같이 가져가게 됐는데요~! 일단 땀에 대해서는 그래도 통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땀은 흘린 후, 잠시 쉬는 동안 빠르게 건조해지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네요~!

더불어,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트라우저 TRS-C의 신축성에 활동하기 정말 거침없는 느낌이에요~! 더불어, 파인우드 어비스코 브렌튼 트라우저 TRS-C의 신축성에 활동하기 정말 거침없는 느낌이에요~!

 

 

파인우드 PinewoodBEST ITEM COLLECTION Abisko Pathfinders 3L JKT 아비스코 패스파인더 3 레이어드 자켓 Abisko Telluz 3LJKTW 아비스코 텔루지 3 레이어드 자켓 우먼 Outdoor Life T-SHIRT 아웃도어 라이프 T셔츠 Felicia Shirt W 펠리시아 셔츠 우먼 Finnveden Hybrid TRS W핀베덴 하이브리드 트라우저 우먼 레귤러 Water Repellent AX 워터 레플릿 Wilent Lights Vis… pinewoodkorea.com 파인우드 PinewoodBEST ITEM COLLECTION Abisko Pathfinders 3LJKT 아비스코 패스파인더 3 레이어드 자켓 Abisko Telluz 3LJKTW 아비스코 텔루지 3 레이어드 자켓 우먼 Outdoor Life T-SHIRT 아웃도어 라이프 T셔츠 Felicia Shirt W 펠리시아 셔츠 우먼 Finnveden Hybrid TRS W핀베덴 하이브리드 트라우저 우먼 레귤러 Water Repellent AX 워터 리플릿 Wilent Wilent Lights Vis… pinewoodkorea.com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50m NAVER Corp.더 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アウトドアピール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591계 アウトドアピール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591계

 

북유럽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아무래도 유럽은 아웃도어에 특화되어 있는 곳이라는 막연한 상상이 가능해요~! 이런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의류들을 등산복바지로 선택해서 입어봤어요~! 이런 파인우드는 북유럽 스웨덴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연과 사람들 사이의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1996년부터 파인 우드는 시작되었다고 하니,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는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등산 캠프 외에도 낚시, 도그 스포츠, 헌팅을 포함한 모든 아웃도어 분야에서 의류와 장비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유럽의 본격적인 감성을 지닌 캠핑웨어, 앞으로도 등산복을 포함한 캠핑웨어를 선택할 때는 파인우드가 떠오를 거에요~! 북유럽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아무래도 유럽은 아웃도어에 특화되어 있는 곳이라는 막연한 상상이 가능해요~! 이런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의류들을 등산복바지로 선택해서 입어봤어요~! 이런 파인우드는 북유럽 스웨덴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연과 사람들 사이의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1996년부터 파인 우드는 시작되었다고 하니,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는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등산 캠프 외에도 낚시, 도그 스포츠, 헌팅을 포함한 모든 아웃도어 분야에서 의류와 장비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유럽의 본격적인 감성을 지닌 캠핑웨어, 앞으로도 등산복을 포함한 캠핑웨어를 선택할 때는 파인우드가 떠오를 거에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