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뷰와 유아숲놀이터가 있는 ‘내유동문화공원’

멋진 뷰와 유아숲놀이터가 함께 있는 곳, 내유동문화공원

덕양구 내유동에 위치한 내유동커뮤니티센터는 지역 내 문화복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마을공동체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어린이집도 있고 주민들을 위한 각종 문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 내유동 문화공원이 있습니다.공원의 규모는 작고 아담합니다.하지만 조용하고 산책하기도 좋고 공원의 가장 높은 데크에서 바라보는 조망도 좋은 곳입니다.

또한 간단한 운동기구와 다목적 운동장, 어린이들을 위한 숲 놀이터까지 어린이부터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곳입니다.

공원으로 가는 길은 내유동 커뮤니티 센터 옆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가는 길에 간단한 수도시설도 있고, 또 화장실에 진심인 한국답게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그리고 주차장 옆 오르막길을 따라 올라가면 중간에 마련된 다목적 운동장을 지나갑니다.날씨가 따뜻해지면 아이들과 공놀이를 즐겨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또한 이러한 길을 따라 올라가면 공원의 가장 높은 곳에 마련된 갑판에서 조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찬바람과 시원하게 펼쳐진 시야에 모처럼 속이 후련하네요.이런 자연의 뷰에서 먼타임을 갖는 것도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입니다.그 아래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내려가면 비스듬히 경사진 곳에 유아숲 놀이터가 있습니다.주변에는 나무들이 있고 미끄럼틀을 비롯하여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창의성을 자극하는 놀이시설과 야자매트가 깔린 안전한 바닥까지 아이들에게는 이보다 나은 놀이공간도 드문 것 같습니다.특히 작은 인디언 집은 거의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이죠.괜히 저도 즐거운게 동심을 자극해요.봄이 다가왔지만 아직 바람이 쌀쌀해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없지만 따뜻해지면 이곳도 푸르스름한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할 것입니다.깨끗한 조경 안전한 울타리, 새파란 하늘과 울창한 나무,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는 물론 어른들까지 즐겁게 해주고 싶어지는 동심을 자극하는 유아숲 놀이터까지 내유동 문화공원에서 멋진 시간이었습니다.깨끗한 조경 안전한 울타리, 새파란 하늘과 울창한 나무,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는 물론 어른들까지 즐겁게 해주고 싶어지는 동심을 자극하는 유아숲 놀이터까지 내유동 문화공원에서 멋진 시간이었습니다.깨끗한 조경 안전한 울타리, 새파란 하늘과 울창한 나무,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는 물론 어른들까지 즐겁게 해주고 싶어지는 동심을 자극하는 유아숲 놀이터까지 내유동 문화공원에서 멋진 시간이었습니다.제5기 고양시 소셜기자단 최영석제5기 고양시 소셜기자단 최영석제5기 고양시 소셜기자단 최영석

error: Content is protected !!